Brand | STONEHENgE

2015 Masterpiece Collection


2015 STONEHENgE MASTERPIECE COLLECTION (LOVE & ANIMAL)

2015 스톤헨지 ´LOVE & ANIMAL ´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숲, 바다, 북극 세 가지 환경에서 서식하는 대표 동물에서 영감 받아,각 동물마다 가지고 있는 그들만의 사랑이라는 감정의 고귀한 순간들을 오랜 관찰을 통해 세밀하게 표현되었습니다.

기존 럭셔리 브랜드의 애니멀 컬렉션과 달리 마치 하나의 감동스러운 다큐멘터리를 보는 것처럼 동물들이 살아가는 환경과 인간과 크게 다르지 않는 본능, 그리고 그 안에 담긴 아름답고 따뜻한 감정을 담아 주얼리 장인들의 손을 통해 예술작품으로 탄생되었습니다.

´LOVE & ANIMAL´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코알라, 부엉이, 사랑앵무, 고슴도치, 열대어, 해마, 돌고래, 펭귄, 북극곰 등 9종류의 동물을 네크리스, 이어링, 링, 브로치 아이템으로 구성하여 총 11점의 작품으로 선보입니다.

2015 Masterpiece Collection-고슴도치와 코알라(HEDGEHOG & KOALA)

위험에 처했을 때 가시를 새운 새끼를 끌어안고 몸을 말아 새끼를 보호하는 모성애로 유명한 고슴도치에서 영감 받아 어미 고슴도치는 링으로, 새끼 고슴도치는 네크리스로 디자인했다. 가시와 그 속에 숨겨진 사랑을 표현한 러프 다이아몬드와 핑크 사파이어 세팅으로 은은하고 아름다운 빛을 발산한다.

[Necklace]
18K Gold, Diamond-0.01ct, Rough diamond-0.25ct, Sapphire- 0.24ct

[Ring]
18K Gold, Diamond-0.24ct, Rough diamond-2.0ct

새끼가 자라 어미의 등에서 무게를 견디지 못할 때까지 어미 품에서 성장하는 코알라에서 영감 받아, 유칼리나무 위에서 새끼를 등에 업고 있는 어미 코알라를 브로치로 표현했다. 코알라 어미의 몸은 사파이어, 새끼 코알라는 다이아몬드 세팅되었으며 코는 오닉스, 유칼리나무 잎은 멀티 사파이어로 생동감을 살렸다.



[Brooch]
18K Gold, Diamond- 0.24ct, White Sapphire- 2.1ct, Pink Sapphire- 0.17ct, Multi color Sapphire- 0.27ct, Green Sapphire- 4.66ct, Onyx- 0.14ct.

2015 Masterpiece Collection-펭귄(PENGUIN)

알을 낳은 어미 펭귄이 에너지 보충을 위해 떠난 후 혹한 속에서 비석처럼 알을 품고 새끼가 태어날 때까지 지키는 아비 펭귄의 따뜻한 부성애에서 영감을 얻은 브로치로, 새끼에게 먹이를 주며 교감하고 있는 사랑스러운 모습을 디자인했다. 아비 펭귄은 자개, 새끼 펭귄은 바로크 진주를, 펭귄 몸통에는 블랙 &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사용해 펭귄 특징을 표현했으며 러프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둥지는 그들만의 보금자리를 자연스럽게 나타낸다.

[Brooch]
18K Gold, Mother of pearl, Perle baroque- 9mm
Diamond- 0.81ct, Rough diamond- 5.61ct

2015 Masterpiece Collection-열대어(TROPICAL FISH)

금슬 좋은 부부처럼 번식력이 좋고 서로의 모습을 닮은 화려하고 매혹적인 열대어 구피(guppy)에서 영감 받아 금슬 좋은 열대어 부부 한 쌍을 표현했다. 사랑에 빠지면 서로를 닮아가듯 좌우 대칭으로 표현된 이어링과 한 쌍이 맞대어져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네크리스는 모두 다양한 컬러의 사파이어 세팅으로, 화사하고 다채로우며 열대어의 유려한 라인이 섬세히 세팅되어 아름답게 묘사되었다.

[Necklace]
18K Gold, Diamond- 1.32ct, Blue Diamond- 0.01ct, Sapphire- 6.69ct

[Earring]
18K Gold, Diamond- 0.46ct, Blue Diamond- 0.01ct, Sapphire- 3.92ct

2015 Masterpiece Collection-북극곰(POLAR BEAR)

새끼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몸집보다 큰 적이라 하더라도 대항해서 싸우는 북극곰의 모성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어미 곰 곁에서 얼음을 가지고 장난치는 새끼 곰과 그 모습을 따뜻하고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어미 곰을 네크리스로 표현했다. 북극곰의 몸은 화이트 사파이어로, 북극의 차가움을 표현한 얼음조각들은 푸른색 사파이어와 화이트 사파이어, 아쿠아마린으로 세팅되어 북극의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Necklace]
18K Gold, Aquamarine- 0.69ct, Sapphire- 8.94ct, Onyx

2015 Masterpiece Collection-부엉이(OWL)

새끼 부엉이를 보호하기 위해 높은 나무 위에서 부리부리한 눈으로 경계를 늦추지 않는 어미 부엉이의 모성애에서 영감 받아 어미 부엉이와 새끼부엉이를 표현했다. 어미 부엉이의 눈은 다이아몬드와 블루 사파이어 세팅으로 더욱 돋보이며 새끼 부엉이는 로즈 골드와 핑크 사파이어, 루비로 세팅되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Necklace]
18K Gold, Chalcedony- 3.36ct, Diamond- 0.22ct, Black Diamond- 0.04ct, Sapphire- 1.40ct, Ruby- 0.03ct

2015 Masterpiece Collection-사랑앵무(BUDGERIGAR)

흔히 잉꼬라 불리며 ´부부의 사랑´을 상징할 정도로 다정한 교미행동을 보여주는 사랑앵무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브로치로 탄생했다. 한 쌍의 사랑앵무가 나뭇가지에서 사랑을 속삭이는 모습을 담았고 암컷은 모거나이트, 수컷은 블루 토파즈로 로맨틱하게 표현되었다.

[Brooch]
18K Gold, White Gold, Morganite- 3.21ct, Blue Topaz- 6.99ct, Diamond- 1.2ct, Sapphire- 1.02ct, Tsavorite- 0.53ct, Ruby- 0.009ct

2015 Masterpiece Collection-해마(HIPPOCAMPUS)와 돌고래(DOLPHIN)

암컷을 대신해 수컷이 새끼를 낳는 신비로운 동물 해마에서 영감 받아 산호초 속에서 한 쌍의 해마가 비밀스러운 사랑을 나누는 모습을 브로치로 표현했다. 산호초는 다이아몬드와 아코야 진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해마는 사파이어, 루비, 차보라이트로 화려한 매력을 발산한다.

[Brooch]
18K Gold, Yellow Gold, White Gold, Sapphire- 7.74ct, Diamond- 1.90ct, Tsavorite- 0.79ct Ruby- 0.15ct, Akoya Pearl- 3~5mm, 10ea

죽은 새끼를 업고 다니거나 덫에 걸린 새끼를 구해내는 돌고래들의 지극한 모성애에서 영감을 받아 푸른 바다속에 영롱한 물보라를 만들며 헤엄치는 어미 돌고래와 새끼 돌고래의 입맞춤을 형상화하여 사랑스러운 링으로 표현했다. 유려한 곡선의 어미 돌고래는 눈부시게 하얀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귀여운 새끼 돌고래는 핑크 사파이어와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세팅되었다.

[Ring]
(어미)18K Gold, Diamond- 1.01ct, Blue Diamond- 0.01ct, Sapphire- 0.64ct
(새끼)18K Gold, Diamond- 0.11ct, Blue Diamond- 0.01ct, Sapphire- 0.80ct, Ruby- 0.15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