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 | STONEHENgE

FAQ

갤럭시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가격, AS, 호환 여부 등 문의 합니다.
1. 구매 안내

스톤헨지와 갤럭시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삼성에서 판매를 진행합니다.
구매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보다 정확한 구매 관련 문의는 삼성멤버스 앱 또는 삼성닷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삼성 멤버스앱 : 1833-7751 / 삼성닷컴 : 1588-6084)

1) 갤럭시 Z플립4 전용 ‘스톤헨지 링팔레트, 링스트랩, 스트랩링’
- 삼성멤버스 앱 또는 삼성닷컴에서 갤럭시 Z플립4, Z폴드4, 워치5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삼성멤버스 앱 내 콜라보 액세서리 기획전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판매 준비 중으로 9월 중 판매 예정, 현재 판매가는 미정입니다.
2) 갤럭시 워치5 전용 ‘스톤헨지 스트랩링’
- 삼성멤버스 앱 또는 삼성닷컴에서 판매 중입니다.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 구매 링크 : https://www.samsung.com/sec/mobile-accessories/stonehenge-strap-ring-for-galaxy-watch/MD-WATCHSTHA/



2. 불량 처리 안내

제품 수령 후 불량 제품으로 확인될 경우, 안내해드리는 접수처를 통해 교환 가능합니다.
접수처 : 하인크 코리아 02-6927-0022



3. 사용 기간 중 발생 한 AS 문의

제품 사용 중 발생한 파손으로 인한 AS는 가까운 스톤헨지 오프라인 매장 접수 혹은 우편 접수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 우편 접수 안내
문의처 : 02-3284-1300
접수처 :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 5길 신대방동 전문건설회관 10층 주얼리 AS센터



4. 보증 기간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1회에 한하여 도금, 폴리싱, 큐빅빠짐 등 기본 수선에 한해 무상수선이 가능하며, 그 외에는 유상수선 진행됩니다.



5. 호환 관련 정보

- 갤럭시 워치5 전용 스트랩링 주얼리는 갤럭시 워치4, 워치5 모델에 호환 가능합니다.
- 갤럭시 Z플립4 전용 링팔레트, 링스트랩은 Z플립4 모델만 적용 가능하며, 이전 모델과 호환 불가합니다.



방탄소년단 협업 제품 구매, 배송, 교환, 환불, 수선은 어디서 하나요?

A/S 접수처

1.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서울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B1층
02-772-3073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14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1층
02-3707-1132
현대백화점 신촌점 서울 서대문구 신촌로83
현대백화점 신촌점 2층
02-3145-2139
현대백화점 천호점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05
현대백화점 천호점 1층
02-2225-7124
인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인천 미추홀구 연남로 35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층
032-343-2185

현대백화점 판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031-5170-3149
롯데백화점 수원점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24
롯데백화점 수원점 1층
031-8066-0188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대전 서구 대덕대로 211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B1층
042-487-3943
대구 현대백화점 대구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077
현대백화점 대구점 1층
053-245-2160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
051-745-2260

2.우편접수

ㅁ 문의처 : 02-3284-1300
ㅁ 접수처 : 서울특별시 동작구 보라매로 5길 신대방동 전문건설회관 10층 주얼리AS센터

· BTS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위 접수처에서만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제품별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톤헨지 A/S접수는 보증서 지참하신 후 가까운 스톤헨지 매장 방문하셔서 A/S 신청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수선기간은 약 2주~3주정도 소요되며, 상품에 따라 수선기간이 상이하므로, 정확한 날짜는 매장에서 접수 시 상담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에 따라 A/S 불가한 경우도 있으며, 부품의 수급 상황에 따라 수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시계의 경우 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기계적 고장이나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 A/S가 보증됩니다. 단, 고장의 원인이 부품이나 조립 공정에서 기인하지 않고, 고객님의 부주의 및 본사에서 인정하지 않은 매장(병행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 등의 경우 품질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지정된 매장 및 서비스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한 적이 있는 경우, 보증기간 중이어도 보증 시효를 상실하게 되오니, 반드시 지정된 매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수리 받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몰에서 구매시 차이가 있나요?

제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상품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진행 프로모션에 따라 고객 결제가 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14K 제품을 18K 주문 가능한가요?

14K골드에서 18K골드로 변경 가능합니다. (댄싱스톤 제품 및 특수체인이 들어가는 일부 제품은 제외 됩니다)

구매한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에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입한 매장에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보증서가 없어도 A/S가 가능한가요?

보증서가 없어도 구입시기, 구입처, 구입자 성함 및 연락처 확인이 되면 A/S가 가능합니다.

제품별 A/S 기간 및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정상상품)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 1회 무상수선이며, 수선비용은 15,000원입니다.
골드/로즈골드 상품의 경우 기간 상관없이 상품화 비용이 무상입니다.
(상품이 훼손이 될 경우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줄 교체/재제작 시 유상)
(행사상품)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 1회 수선비용은 12,000원 입니다.
수선비용은 손상정도에 따라 금액이 차등 청구되므로, 매장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한 A/S비용 상담이 가능 합니다.
시계는 전지교체를 포함한 A/S 기간은 15~20일 정도 소요되며 전지교체의 경우 20,000원 이며
그 외 부품교체 시 비용은 상이 하므로 매장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제품의 A/S 및 교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S의 경우 보증서 지참 후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접수 가능하며, 교환,환불은 구입한지 1주일 이내에 구매하신 온라인쇼핑몰을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구매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면세점에서 구매한 제품의 A/S 및 교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S의 경우 가까운 시내 면세점 혹은 백화점 매장 방문 접수 가능합니다.
환불은 인도 후 2주 이내 구매처에서 가능하며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으로만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매장의 경우 재 출국 시에만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인그레이빙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매장에서 구매 시 가능한 일부 품목에 한해 인그레이빙 유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비용은 만원입니다.
구매 후에도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A/S로 수선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구매 시 매장에서 스톤헨지 로고가 새겨진 박스, 리본, 쇼핑백으로 무료 포장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 몰, 면세점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몰, 면세점의 정책에 따라 선물 포장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링 사이즈는 어떻게 출시되나요?

스톤헨지 링 기성품은 KS규격 기준으로 여성 11호 남성 17호로 출시 되며, 그 외 사이즈 주문 제작 가능합니다.
품번별로 제작 가능 호수가 다르니 자세한 문의는 매장에 상담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