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구입한 후, 7일 이내 1회에 한하여 스톤헨지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하며 구매한 제품에는 하자가 없음이 확인되어야 합니다.
착용상품, 주문제작 상품(반지 사이즈, 목걸이 길이, 색상변경), 기타 변형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 불가하며 부득이한 경우 소비자 가격의 10%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교환, 환불 시 본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사은행사 기간 중 구매하신 상품을 환불하실 경우에 증정 받으신 사은품은 반납 하셔야 합니다.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훼손이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을 책임 지지 않으니 '사용상 주의사항'과 '스톤 취급 시 주의사항'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수선 가능시에는 유료 수선이 가능합니다.
단, 자제수급이 불가능하거나 소재의 특성상 수선이 어려운 제품에 한하여 유료 수선도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Brass 소재 제품은 스톤 관련 수리 외에 일체 불가)
수선 비용은 손상 정도에 따라 금액이 차등 청구되며,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수선이 지연되거나 대체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재정 경제부 고시 2016-15호에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을 적용합니다.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부속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불량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타 업체에서 수선하였거나, 디자인 변경된 상품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타사 제품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A/S를 의뢰하실 때는 반드시 보증서를 지참 하셔야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받으신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반드시 매장 직원과 상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S 완료 제품에 대한 스톤헨지의 보관 의무는 고객 접수일로부터 1년까지이며, 그 이후 발생되는 보관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수입 완제품의 경우 세트의 낱개 판매는 불가합니다.
A/S 접수 후 수입 부품의 수급상황에 따라 양도일이 지연되거나 부품이 대체될 수 있으며, 구입 시 제품의 상태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수선 기간은 약 15일 정도 소요되며, 해외 수선인 경우 약 3개월 이상 소요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