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 STONEHENgE

스톤헨지, 사탕보다 달콤한 화이트데이 기프트 제안


여자친구 취향 저격 선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세요!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기념일, ‘화이트데이’가 다가오면서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사탕 선물보다 실용적인 선물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요즘, 센스있는 패션 아이템 선물은 어떨까? 그녀의 취향에 딱 맞는 선물과 진심이 담긴 마음을 함께 전한다면 더욱 특별한 기념일로 기억될 수 있을 것이다.

▶ 살랑이는 봄바람을 타고 다가온 로맨틱한 사랑, 러브 듀엣(Love Duet)

스톤헨지의 ‘러브 듀엣(Love Duet)’은 2020년 신규 컬렉션 제품으로 꽃잎 속에 살포시 날아든 나비가 한 송이의 꽃처럼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모습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설레는 봄바람을 타고 다가온 로맨틱한 사랑이라는 낭만적인 의미가 담겨 화이트데이 선물로 손색이 없다. 다가오는 봄, 화보 속 전지현처럼 플라워 모티브 주얼리로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해 보길 바란다.

▶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하기를, 럭키유(Lucky U)

남다른 의미가 담긴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럭키유(Lucky U)’ 라인에 주목해보자. ‘럭키유(Lucky U)’는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하기를’이라는 의미가 담긴 미닝 주얼리이다. 디자인 모티브인 말발굽에는 예로부터 7개의 못이 편자로 사용되어 행운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펜던트 디자인이 유니크함을 선사한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럭키유(Lucky U)’로 소중한 연인에게 일상 속 특별한 의미를 전달 해보시기 바란다.

화보 속 전지현은 두 가지 디자인의 럭키유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해 풍부한 주얼리 스타일을 선보였다. 전지현처럼 캐주얼한 원피스에 이어링과 함께 세트로 착용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오피스룩에 함께 매치하면 미니멀하게 선보일 수도 있다.

▶ 너와 함께 하는 시간은 소중해, 스톤헨지 워치 컬렉션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인 손목 시계는 매일 착용하는 데일리 액세서리라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그녀의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취향 별 시계 선물로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아보자.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레더 스트랩 워치를 추천한다. 레더 스트랩 워치는 슬림한 쉐입으로 깔끔한 케이스와 클래식한 로마자 인덱스가 특징이다. 로맨틱한 로즈 골드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브라운 레더 스트랩 조화가 깔끔한 워치는 스타일과 상관없이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자켓과 셔츠를 선호하는 스타일의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쿨한 매력의 메탈 스트랩 워치가 제격이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세련된 다이얼이 데일리 워치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심플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줘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화이트 데이 선물로 제격인 주얼리와 시계 아이템은 모두 스톤헨지의 제품으로 전국 스톤헨지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